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이번에 업데이트된 문브릿지 원정대임무의 두번째 공략 포스팅을 기류변화관찰 몬스터 처치 퀘스트를 공략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퀘스트또한 문브릿지 원정대임무 6개중 쉬운편에 속하는데요. 이정표충전 퀘스트와 병행해주시면 좋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통해서 퀘스트 진행하는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자! 먼저 퀘스트 내용을 한번 살펴보도록 할까요. 문브릿지에는 불안정한 기류가 소용돌이치고있는데, 이때 몬스터를 처치해주고 헬레나에게 보고하라고 하는데요. 그럼 출발해볼까요?





해당 맵인 사상의경계는 1번방부터 20번방까지 총 20개의 맵이 존재합니다. 제 경험상 기류는 10번대 이후맵에가보면 거의 항시 유지되고있는데요. 아마도 이 기류변화라는게 발생했다가 유저가 일정수준 머무르면 없어지는듯합니다. 그래서 사람이 많이없는 뒷번호의 맵에는 상시유지되는거겠죠. 15~20번 맵중 한곳을 골라 들어가봅시다!





역시나 "기류가 섞이며 산발적으로 소규모 폭룽지역이 생성되었습니다." 라는 메시지와 함께 화면에 보면 회색빛의 소용돌이 같은게 전맵에 펼쳐있는게 보이실텐데요. 바로 이곳에서 사냥을 1천마리 해주시면 됩니다.





사냥을 하시다보면 "기류가 안정화되며 폭풍지역이 사라집니다." 라는 메시지와 함께 기류가 없어지는게 보여질겁니다. 이상태로는 사냥을 해도 몬스터처치 카운터가 올라가지않으니 채널을 이동하거나 다른 맵으로 이동을 하셔서 남은 몬스터처치수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저의 경우 한 4번정도 맵을 옮기니 1천마리를 다 채워지더군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