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7월 5일자로 업데이트된 문브릿지 원정대임무 공략 첫번째 포스팅으로 [함대이정표 충전] 퀘스트에 대한 공략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업데이트된 첫날에는 개념을 파악하는데에 어려움이 좀 있어서 시간이 오래걸렸으나 알고보니 아주 간편하고 손쉬운 퀘스트더라구요. 한번 참고하시면 좋으실듯합니다!



자 ~ 먼저 퀘스트 내용을 한번 보도록 할까요. 함대에 비치된 이정표에 에너지를 8개를 충전하면 된다고하는데요. 충전할때는 몬스터에게서 얻은 마력석을 이용하라는겁니다. 즉 몬스터를 사냥해서 마력석을 모은다음 이것을 맵에 있는 이정표에 사용하면 충전이 된다는 말이죠. 그럼 한번 맵으로 가볼까요.





자 ~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가 있습니다. 몬스터가 있는 사상의 경계맵으로 들어가보면 위와 같이 채팅창에 몇분후에 이정표를 충전할 수 있는지 표시가 됩니다. 각 맵별로 한번 충전하고 나면 그 맵에서는 10분을 기다려야하는데요. 마력석 3개를 모으는데 2~3분 정도 걸리는걸 생각하면 3분정도후에 충전이 될만한 맵을 찾아서 몹을 사냥해주시면서 마력석을 모으면 되겠죠?





마력석은 별도로 화면상에 드랍되는게 보이는게 아니고, 사냥을 하다보면 자동으로 인벤토리에 들어옵니다. 참고로 한번에 소지할 수 있는 갯수는 최대 3개인데요. 앞서말했듯이 3분정도 충전시간을 기다리면 되는 맵을 찾아서 3분동안 마력석 3개를 모으고, 충전타이밍이 오길 기다리면 되겠죠?





충전 가능시간이 되면 위와같이 "소지한 마력석을 사용항 함대 이정표를 충전해주세요." 라고 메시지가 출력되며 그 위에는 시계모양의 아이콘과 게이지바가 생성됩니다. 대략 1분정도 충전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지는데요.





이때 앞서 모아두었던 마력석을 맵의 좌우상하에 있는 이정표중 아무거나 골라 근처로 이동한다음에 스페이스키를 꾹 눌러주시면 충전이되고 충전이 된 수량만큼 빨간구슬이 녹색으로 바뀝니다. 총 8개를 충전해야하니 단순계산으로 3번정도만 이렇게 해주시면 되는데요. 다른 퀘스트들과 연계해서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