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저의 부캐릭터 데몬슬레이어 템셋팅 후기입니다. 최근 프로즌링크맵을 통해서 200레벨을 달성하고 5차전직까지 마쳤는데요. 한 220레벨 정도까지는 제대로 키워보고자 20억메소 정도로 템셋팅을 해봤습니다. 기존에는 에픽6% 둘둘로 세팅되어있었는데, 거의 대부분의 템을 바꾸면서 4카루타 5앱솔랩스 9보스장신구 세팅으로 맞췄습니다. 아래 내용을 통해서 이번 템셋팅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파프니르 무기와 카루타 상하의입니다. 4카 5앱을 구성할때 카루타 장비는 위의 3가지를 사용하게 되는데요. 일단 무기의 경우 공추옵29짜리의 무기에 잠재능력 공격력9%를 토드했습니다. 그리고 상의와 하의는 힘추옵 80급의 장비에다가 상의에는 힘12% 에디공3, 하의에는 힘9% 에디공10 템들을 토드했습니다. 작은 모두 70%작이었구요. 무기만 스타포스 11성까지 나머지템들은 대부분 7성으로 만들었습니다.






4카루타 5앱솔랩스를 구성하기 위해서는 모든세트에 포함될 수 있는 럭키아이템이 필요하죠. 저는 카오스피에르 모자를 골랐습니다. 힘추옵36 정도의 카피에르모자에 힘12% 공3 잠재를 토드해줬구요. 나머지 앱솔 망토/신발/장갑은 힘추옵 70급으로 구입하여 힘9%에 공10급 잠재를 토드해줬죠. 




견장의 경우 저의 본캐로 직접 뽑아서 에잠바르고 수상한큐브로 힘9%를 만들었습니다. 견장은 실제 비용이 나가진 않았지만, 대략 2억메소 정도로 계산하면 되겠습니다. 벨트의 경우에는 힘80급 추옵 골든클로버벨트에 힘9% 공10 잠재를 토드를해서 세팅을 하였습니다.






나머지 장신구류입니다. 힘77추옵의 매커네이터펜던트를 구입해서 힘9% 공10 잠재를 토드했으며, 실버블라썸링또한 9% 공10 장비를 구입했습니다. 눈장식은 아쿠아틱레터로 올스탯5%에 힘9% 장비를 구입했으며, 이피아의 반지같은경우엔 빈슬롯을 채우는용도로 가지고있던걸 사용했습니다. 안드로이드 심장은 티타늄하트는 워낙비싸서 엄두도 못냈고, 저렴하게 쓸 수 있는 리튬하트를 구입해서 70%작을 하고 잠재는 힘1%만 띄었죠. 마지막으로 핑크빛성배는 힘추옵92급자리로 나름 괜찮은걸 구입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드린 아이템들과 기존에 끼고있던 엠블럼, 보조무기, 목걸이, 귀고리, 얼굴장식을 다 포함하여 장비를 착용하니 위와같이 스펙이 나왔습니다. 일단 노버프시에는 스공64만에 주스탯이7700정도 나왔구요. 버프를 하고나니 스공85만에 주스탯8100정도가 나왔죠. 




스공만 놓고보면 파프타일마이세트로 구성한것보단 낮아보일 수 있으나 보스공격력이 꽤 높게 올라온걸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유니온 보공이 풀이어서 40%높아진걸 제외하더라도 아이템으로 높인 보공이 100% 가량됩니다. 3무기류를 모두 에픽으로 구성한 세팅에서 이정도면 상당히 높은 보공이라고 볼 수 있죠.





이날 데몬슬레이어 부캐릭터 템셋팅에 들어간 비용을 계산해보면 대략 위와같습니다. 혹시나 비슷한 금액으로 템셋을 하시려는 분들께서는 참고하시면 좋을듯하구요. 아래에 유튜브 영상을 통해서 템셋하는 과정도 보실 수 있으니 영상도 많이 봐주시면 좋을듯합니다. 여기까지 메이플 데슬 20억 템셋팅후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