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데몬슬레이어 하이퍼 스킬트리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액티브 스킬은 각 레벨에 맞게 찍어주시면 되고, 오늘 다뤄볼 내용은 각각 140/160/180/190/200레벨에 1포인트씩 총 5포인트를 올릴 수 있는 패시브형 하이퍼스킬에 대한 내용인데요. 



총 9개의 선택지 중에서 5개를 골라야하기때문에 데몬슬레이어를 육성중이신 분들은 뭘찍어야 고민되기도 하겠죠? 일단 기본적으로 하이퍼스킬은 초기화를 하는데에 그리 큰 부담이 없기때문에 스킬설명을 읽어보고 원하는걸 찍으셔도 상관없습니다. 오늘 포스팅에 추천하는 5가지는 제가 써보고 가장 효과적이다라고 생각된걸로 정리해봤습니다








위의 9개의 스킬을 보시면 3종류로 나눠집니다. 데몬슬래시강화 / 메타모포시스강화 / 데몬임팩트강화 입니다. 데몬슬레이어를 4차까지 찍어보셨을테니 위의 스킬들이 어떤건지는 잘 아시겠죠. 레벨제한이 있기때문에 일단은 200레벨 기준으로 최종적으로 찍어줄 스킬들을 아래와 같이 정리해봤습니다.


데몬슬래시 : 리인포스(143레벨) > 데몬임팩트:리인포스(155레벨) > 메타모포시스:인핸스(162레벨) > 데몬임팩트:보너스어택 (177레벨) > 메타모포시스:리인포스(190레벨)


200레벨 기준으로 위와같이 맞춰주시면 되는데, 200레벨전까지 육성구간에서는 그냥 각 레벨별로 배울 수 있는 스킬은 다 배워두시다가, 200레벨을 찍고나서 위와 같이 맞춰주시면 될듯합니다. 여기까지 메이플 데몬슬레이어 하이퍼 스킬 정리해봤습니다. 참고하셔서 재밌게 육성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