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메이플 반레온 퀘스트 공략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만 하더라도 반레온 선행퀘는 하지않는 사람들이 많았는데요. 요즘엔 보스장신구세트에 들어가는 고귀한이피아의반지 때문에 하시는 분들이 많답니다. 물론 반레온 보스를 잡기위해서는 필수적으로 해야하기도 하구요. 그럼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사자왕의성은 115레벨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왼쪽 전구퀘스트아이콘이나 길라잡이에서 바로가기로 찾아갈 수 있는데요. 엘나스지역에 사자왕의성이 있으며 엘나스에서 위험지역총알택시로 바로 이동할수도 있습니다.





사자왕의성에서 퀘스트를 주는 NPC루덴입니다. 탑을 지나야하는데, 매번 탑을 지날때마다 몬스터를 잡아서 재료를 획득하고 열쇠를 구해서 탑의 문을 열어야하는 지루한 방식의 퀘스트입니다. 그나마 예전에는 각각의 재료가 200개였는데 지금은 100개로 줄어들어서 그나마 조금 수월하게 할 수 있습니다.






제일 먼저하게 될 일은 열쇠공 젠의 동생을 구해줘야합니다. 총 3개의 탑이 있는데요. 각 탑마다 재료를 100개씩 모아서 젠에게 가져다주면, 탑의 열쇠를 주고, 그 열쇠로 들어가서 몹을잡고 다음탑으로 넘어가는 방식이죠.







모아야할 재료들은 이렇게 3가지입니다. 크로키의 투구 100개 / 레인디어의창 100개 / 베어울프의 모닝스타 100개 인데요. 다행이 교환이 가능한템이라 경매장에 판매하는 사람들이 있죠. 직접 모으려면 종류별로 최소 10분씩은 걸리는데요. 퀘스트 시작전에 미리 100개씩사서 퀘스트를 진행하면 그 시간이 훨씬 줄어듭니다.





앞선과정에서 3개의 열쇠를 만들어서 탑을 하나씩 건너다보면 드디어 루덴을 만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또 퀘스트가 남아있죠. 그레이벌쳐라는 몬스터를 222마리 잡아주시면 되구요.





마지막으로 캐슬골렘을 사냥하면서 더러워진 기사의 주문서를 주워서 루덴에게 가져다주면, 반레온에게 입장이 가능하게 됩니다. 대략 여기까지 진행하는데 직접 재료를 모을경우 30분정도, 재료를 미리 구입해두고 진행하게 되면 10분~15분 정도면 완료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까지했다고 고귀한이피아의반지를 받을 수는 없구요. 추가적으로 장미정원퀘스트를 해야하는데, 장미정원 퀘스트 공략은 아래에 링크해두겠습니다.


2017/01/05 - 메이플 고귀한이피아반지 얻는법 퀘스트 및 강화 방법까지 정리!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