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마가티아 알카노드 연구소에 있는 히든맵! 관계자외 출입금지에 가는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은 70레벨부터 ~ 90레벨까지. 길게는 100레벨까지도 레벨업을 할 수 있는 대표적인 메이플 폭업사냥터중 한곳인데요. 전체맵상에는 표시가되지않아서 찾기에 어려워하는 분들이 많아서 간단하게 정리해봤습니다.



관계자외 출입금지 맵으로 가기위해선 일단 마가티아로 이동을 해야겠죠? 가장 쉽게 가는 방법은 길라잡이를 활용하는것인데요. 70레벨대라면 로미오와 줄리엣을 이용해서 이동한다음 뒤쪽 포탈로 나오는것이구요. 80레벨대에서는 네트의피라미드 길라잡이로 이동해서 뒤로 나온다음 마을 귀환주문서를 써주시면 됩니다. 그렇게 마가티아로 이동한 다음에 전체맵을 열어서 위와같이 알카노드 연구소의 C-2구역을 찾아가주시면 되겠네요.





위의 제 캐릭터가 위치한곳이 바로 C-2구역에 있는 관계자외출입금지로 들어갈 수 있는 포털입니다. C2구역에 처음 들어가는곳에서 약간 왼쪽으로 가보시면 있는데요. 위에 보이는 미니맵을 참고하셔서 입구를 찾으시면 됩니다.





바로 이곳이 관계자외 출입금지 맵입니다. 마가티아의 알카노드 연구소에서 가장 레벨이 높은 몬스터가 있으며 몹의 리젠또한 빨라서 항상 유저들이 많은 인기사냥터인데요. 여기서 최소 90레벨, 많게는 100레벨까지 찍으시고 4차전직을 하시면 되겠네요. 오늘 포스팅 참고하셔서 메이플 캐릭터 육성에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