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메이플스토리에서 150레벨대에서 사냥할만한 장소를 한 곳 추천하는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에는 보통 150레벨대라면 시간의신전 길뚫기 사냥터를 많이 추천해드리거나, 150레벨대의 테마던전인 암벽거인을 추천하곤했었는데요. 지금은 커닝타워가 생기면서부터 150에서 ~ 170까진 커닝타워에서 육성이 가능하죠.



커닝타워는 커닝시티에 있는 지하철로 이동이 가능한데요. 커닝시티의 가장 왼쪽에 있는 지하철로 들어가서 포털을 타면 커닝타워로 갈 수 있습니다. 150레벨대의 추천사냥터이기때문에 가급적이면 150제 카루타세트 에픽6% 둘둘에다가 보스장신구7세트 정도는 갖춰주고가셔야 원할한 사냥이 가능할듯합니다. 


커닝타워는 2층부터 6층까지 각 층마다 4개씩 사냥터가 있고, 각 층의 마지막방은 스타포스존입니다. 80의 스타포스가 필요하니 참고하세요. 그중에서도 추천할만한곳은 위의 이미지에 표시해둔 3개의 방입니다. 3층4번방, 5층4번방 이렇게 두개는 스타포스필드이구요. 5층 3번방은 일반필드입니다. 





여긴 3층 4번방입니다. 파란색노트라는 몬스터가 나오는데요. 레벨은 157레벨이라서 저의 경우 160이전까지는 여기서 사냥하는편입니다. 경험치는 마리당 4만4천정도 주구요. 몹 젠률이 5층3번방에 비해 조금떨어져서 덜 인기있는 장소입니다. 또한 몹의 크기가 작은편이라 피격판정이 좀 불리하죠. 하지만 상시 버닝7단계 이상은 유지되는 곳이라서 경험치면에선 꿇리지않죠.





여기는 5층 4번방입니다. 물론 여기도 스타포스필드이구요. 이곳의 장점은 일단 몹의 크기가 커서 살짝만스쳐도 피격판정을 받기때문에 대부분의 직업에 적합한 장소입니다. 또한 몹젠률이 좋고 기본적인 개체수도 많아서 사냥하기에 편안한곳이죠. 경험치는 마리당 5만3천정도 주는 커닝타워에서 가장 인기사냥터입니다. 단점으론 인기사냥터다보니 버닝은 3단계이상은 찾기힘들구요. 레벨이 161에 체력도 꽤 되는편이라 원킬내기가 쉽지않죠. 개인적으로 160이후에 여기서 사냥하시길 추천합니다.





여기는 5층 3번방입니다. 여기는 완전 무자본에 뉴비분들이 사냥하기에 좋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커닝타워의 스타포스존에서 사냥하려면 카루타셋 에픽6퍼 둘둘에다가 보스장신구7세트를 갖추고 스타포스가 80이상은 되야하는데요. 그정도 스펙만들려면 대략 2억메소 정도는 필요하죠. 


뉴비분들에겐 당연히 어려운 진입장벽이 될 수 있는데요. 꼭 그정도가 아니라 적당히 반레온셋에 보스장신구 5세트 정도만으로도 5층 3번방에선 원킬이 나옵니다. 물론 경험치는 적죠. 기본 경험치가 1만8천쯤되는데요. 버닝이 7단계이상은 꾸준히 유지되니 그래도 할만한편입니다.  여기까지 간략하게 메이플 150사냥터 추천해봤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