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확실히 겨울이라 그런지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겨울방학이 슬슬다가오다보니 메이플을 전문으로하는 제 블로그에도 방문자분들이 부쩍늘어난게 체감이됩니다.^^ 오늘은 특별한 포스팅은 아니구요. 그냥 간단한 근황소식을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바로 올해초부터 갖고싶었던 수정구슬 그네의자를 구입했거든요ㅎ



수정구슬 그네의자는 2016년도 8월경에 골드애플을 개봉했을때 나오는 아이템중 하나로 출시되었습니다. 아직 재출시된적은 한번도 없어서그런지 현재 경매장 시세가 어마어마하죠. 시세검색을 해보니 제가 구입한걸 제외하곤 11월부터 12월까지 딱 3개가 판매됬는데 제일 저렴했던게 20억대,,, 비싼건 40억대,,, 중간값이 35억인가 그렇더라구요. 저는 34억메소에 구입을했습니다. 의자하나에 34억이라니.... 참신기한 일이죠.





그래도 다행인점은 이 의자는 무한교환이 가능하다는점이죠... 그래서 나중에 되팔 수 있습니다. 물론 저는 딱히 팔생각은없지만요. 이야기를 들어보니 의자종류는 재출시하는 경우가 별로없다고하니,, 계속 비싸겠죠.. 지금처럼,,,





착용해본 움짤입니다. 아주 예쁘죠... 예전에 어디선가 마을 돌아다니다가 어느분이 타고있는 모습이 너무 예뻐서 별로 의자나 코디같은거에 관심이 없는데도,, 이 의자는 관심이 가더라구요. 정말 큰맘먹고 구입했습니다!





수정구슬 그네의자의 가장 큰 장점이라면 역시 다른 유저들과 같이 탈 수 있는거겠죠. 저를 포함해서 총 4명이 탈 수 있는 그네의자인데요. 의자를 타면 저렇게 표정이 웃는모습으로 바뀐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 제 캐릭터는 웃지를 않고 무표정이네요... 이상하네요.. 얼장도 빼보고,, 눈장식도 빼보고,, 투명안경도 다 빼봤는데 표정이 바뀌질 않아요. 가장 의심되는건 머리가 눈간지러운헤어라고 얼굴을 많이 가리는헤어인데,, 그것때문이 아닌가 의심이 되긴합니다. 혹시 이유를 아시는분 계신다면 댓글부탁드립니다! 여기까지 오늘 간단한 일상 포스팅 마무리하도록 할게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