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여름초에 롤 업데이트 이후로 전리품 시스템이 도입되었답니다. 게임을 열심히 플레이해서 S등급의 랭크를 받으면 전리품상자 혹은 전리품열쇠를 주는데요. 이것을 개봉하여 챔피언, 챔피언스킨, 와드스킨 등을 얻을 수 있어서 게임에 대한 동기부여가 되고있는게 사실입니다. 오늘은 롤 상자얻는법과 사용법에 대해서 간단히 포스팅을 해볼게요.




먼저 롤 상자얻는법 알아보면, 열심히 게임을 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좋은 KDA를 내서 S랭크를 획득하면 상자 혹은 열쇠를 얻을 수 있습니다. 꼭 내가 S랭크를 해야하는건 아니고, 팀원중에 S랭크가 있다면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한달에 총 4개가 획득이 가능한데요. 그래서 일정 숫자 획득후엔 획득가능한 기한이 있습니다.






상자를 열면 스킨 , 챔피언, 와드스킨 등을 얻을 수 있는데요. 역시나 가장 탐이나는건 스킨이죠. 그런데 완성된 형태의 스킨이 나오지는 않습니다. 스킨파편의 형태로 나오는데요. 이렇게 파편의 형태로 나온 스킨을 정상적인 스킨으로 만들기 위해선 몇가지의 선택지가 있습니다.




먼저 스킨을 3개 모아서 랜덤으로 하나의 스킨을 만들어내는것입니다. 물론 원본이 되는 3개의 스킨 파편과 다른 스킨이 나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킨파편을 분행하여 정수로 만들어내는겁니다. 이방법은 별로 필요없는 스킨을 분해해서 추후에 좋은 스킨을 완성본으로 만들때 유용하죠. 그리고 분해해서 나온 정수로 스킨파편을 온전한 스킨으로 만들 수 있구요. 스킨 파편을 소모하면서 일주일만 사용가능한 스킨을 대여할 수 있습니다.





스킨파편을 클릭해보면 앞서 말한 선택지들을 고를 수 있죠. 개인적으로 제가 추천하는 방식은 낮은 등급의 스킨파편을 분해해 정수를 모아서 높은 등급의 스킨을 온전한 스킨으로 바꾸는게 좋을듯합니다. 물론 내가 주력을 삼거나 좋아하는 챔피언의 스킨을 온전한 스킨으로 바꾸는것도 좋겠죠.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