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란 블로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포스팅거리를 찾으며 메이플을 하는중 캐시샵에 골드애플이 보이더군요. 마침 예전에 바꿔둔 메이플 포인트가 27,500이 있어서 딱 50개패키지 가격이 나오더라구요. 평소 캐시질은 잘 안하는편이라 골드애플 질러본적이 없는듯한데, 포스팅겸 해서 질러봤습니다.




어차피 게임을 하면서 모은 메소로 구입한 메이플포인트로 산거라서 그다지 아깝거나하지는 않네요. 현금이었으면 정말 손떨렸었겠죠. 어쨋든 그렇게 50개 패키지를 질러서 한번 까봤는데,, 영 ~ 신통치가않네요.




가성비로만 따진다면 정말 별로인듯 합니다. 일단 보니까 미라클 공격력 주문서 종류가 가장 많이 나오더군요. 단순하게 무기로 분류되는게 아니라 각 무기별로 따로 있어서 별로였던듯하구요. 안드로이드 종류도 꽤나오고, 혼돈의 주문서도 많이 나오네여. 모두들 경매장 시세 상당히 낮은것들이죠.



하나하나 캡쳐하다가 중간에 그냥 멈췄습니다. 그다지 의미가 없더라구요. 그나마 득템한거라면 펫장비 공격력 스크롤 100%를 두개나 먹었네요. 경매장가 검색을 해보니 1억2천 정도였습니다. 두개먹었으니 2억 4천쯤 되려나요. 


거기에다가 안드로이드는 보통 개당 200~300정도, 퍼펙트 각인인장 1천 정도, 이리저리 아무리 잘 춰져도 본전은 절대 안될것 같네요. 혹시나 골드애플을 까서 득템을 해서 메소를 버시려는 생각은 버리시는게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곧 로얄스타일 업데이트되면 또한번 까봐야겠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